요리

밀가루면 대신 두부면 파스타

Yourupe 2021. 1. 4. 18:44

마트에 갔더니 두부면을 팔고 있었다. 면을 좋아하는데 밀가루를 많이 먹으면 안좋다하니 한번쯤 대용으로 먹어볼 생각으로 사와봤다.
마침 전에 바질페스토도 사놓은 것이 있어서 바질 두부 파스타를 해먹기로!

 

 

가는 면과 넓은 면이 있었는데 넓은 면을 사왔다.

 

 

트러플이 1% 들어간 바질페스토 90g

 

끓이면 면이 퍼진다고 한다.

뒷면에 보면 이렇게 여러가지 요리 예시가! QR 코드는 귀찮아서 보지는 않았다.

 

두부면이 냉장고에 있었기 때문에 후라이팬에 소스와 함께 살짝 데웠다.

 

짜잔! 일단 두부면만으로 해본것!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의외로? 나쁘지 않았다!

 

 

두부면으로 부족할 것 같아 스파게티면도 조금 해서 섞었다. 나쁘지 않았다!

 

 

바질페스토 두부파스타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