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북한강점 반려견 가능- 잘해놨는데 아쉬운 부분도
스타벅스인데 강아지가 갈수 있다고 해서 일부러 찾아갔는데,
일단 아래는 주소. 이 근방에 반려견 동반가능한 카페 식당 등이 몇 있다.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098
음.. 솔직히 놀이터도 있고 강아지 좌석도 꽤 괜찮고
생각보다 시설이 잘 되어있기는 하다. 작은 싱크대도 있음. 스벅에서 제작한 귀여운 강아지 장난감도 팔고
후기엔 좋은거만 봤던거 같아서 아쉬운 점을 적어본다.
문제?는 이게 1층만 보면 아무 생각이 없고 잘해놓은거 같은데…
강아지 출입금지인 2,3층이랑 너무 심하게 비교가 된다는 것…..ㅠ << 이것이 문제로다
주문은 2층, 화장실은 3층으로 가야하는데 가보면 분위기가 완전히 다르다.
아늑하고 뷰도 좋고 햇빛도 들어오는 리버뷰.. 완전 딴세상. (사진을 못찍었네.. 1층말고 여기 앉고싶다ㅠㅠ 하게됨)
1층은 굳이 말하자면 반지하 느낌?이라 햇빛 안들어오고 리버뷰도 없고 (실내에선 안보이고 밖으로 나가면 좀 보임) 책상과 의자도 딱딱함… 1층이 출입구가 양쪽에 있고 (강아지도 왔다갔다 해야하고 냄새 환기도 해야하니 나쁘진 않은듯 하나) 확실히 더 춥기도 했던거 같다.
그리고 루프탑은 야외인데 왜 강아지 출입 금지인지.. 안거나 가방에 넣어가도 안되는건가? 전망 보고싶으면 강아지 두고 다녀와야 하는..
층마다 테라스석도 있던데 거기라도 안되나 (날이 추워서 어차피 안됐을거..)
차라리 1층도 위층과 비슷한 분위기로 통일되어 있으면 그나마 괜찮을거 같은데, 완전히 다른 곳처럼 너무 비교가 되어버리는 부분이 아쉬웠다.. 강아지 두고 다시 와보고싶은..
1층에만 있어야 할거면 굳이 여기 오는것보다는 차라리 근처에 애견카페 많던데 그런데 가는게 나을듯.. 리저브라서 음료 가격도 다 비싼 편이라..
좋아하는 스벅 음료가 있거나 스티커? 모으는 사람이라면야 스벅오면 좋겠지만 그게 아니라..
일행이 스벅이라고 너무 기대했다가 실망이 크다고 한다. >> 기대 안하고 오면 괜춘할듯. 그리고 강아지 출입금지인 층이 분위기가 훨 좋으니 이 부분 미리 인지하고 가면 괜춘할 듯.
사실 지금 키우는 강아지가 다른 강아지들과 인사를 못하는 성격이라서, 개인적으로는 강아지 돌아다니게 풀어놓지 않고 그냥 가방에 넣어서 안고 들어갈수 있는 곳이 좋다 (커피빈은 이게 가능! 근데 반려견 되는 매장이 많지않음)
일단 스벅만 가본 내 생각이고, 나중에 기회되면 근처 다른 애견카페도 가보고 장단점 비교해보면 좋을듯.
이 근방에 강 따라서 반려견 되는 카페나 식당 표시해놨는데
스타벅스에서 멀지않은 듀먼카페와 코니아일랜드는 애견카페인듯. 다음에 가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