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le novole

아름다운 조명의 석촌호수 단풍축제 (야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아름다운 조명의 석촌호수 단풍축제 (야간)

Yourupe 2020. 10. 30. 20:34

오늘은 다른 블로그들처럼 한번 존대말로 써보려고 해요~ㅋㅋㅋ

잠실 롯데월드몰과 석촌호수가 단풍시즌을 맞이하야 꽃단장(?)을 했더라구요~ 혼자보기가 아까워서 작정하고 열심히 사진을 찍어 왔답니다.

일단 잠실 롯데월드몰은 건물이 두개로 나뉘어 있는데요~ 잠실역에서 바로 연결되는건 명품이 주로 있는 약간 고급 백화점같은 느낌의 건물이고 (그래서 사람도 별로 없어요~ㅎㅎ, 아 지하는 예외구요!)

그 옆 건물이 많이들 방문할텐데, 롯데시네마를 비롯해 서점, 아쿠아리움, 롯데마트, 하이마트 그 외 탑텐, 자라, 유니클로등과 같은 유명한 브랜드들과 다양한 맛집들이 모두 여기에 있기 때문이죠~

아 왜 건물 설명을 하고있지..? 어쨌든 그 두개의 동이 지하로는 이어져있지만 1층은 이렇게 따로따로~ 나뉘어져있는데 그 사이에 이것저것 볼거리가 생겼더라구요,. 그리고! 이길로 석촌호수에 진입할 수도 있지요~!

글자로 만들어진 사람 몸통 상반신이 있어요. 뭘까요 유명한 작품일까요?

 

10월인데 벌써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어요. 11월부터 불 켜지려나요? 크리스마스를 무려 2개월동안 우려먹기!! ㅋㅋ 괜찮아요, 분위기 좋으니까 ㅋㅋ

트리 뒤 건물은 한국에서 가장 높은 롯데월드타워 랍니다~ 123층이죠! 아래에 가면 멀리서 찍은 멋진 야경샷도 있으니 기대하세요~

앗.. 저 미니 꽃나무는 혹시 벚꽃축제 캔슬되서 못쓴걸 우려먹는건가요? 그래도 단풍축제인데 빨간색이나 노란색으로 좀 칠해주지 그랬나요 ㅠ

저 멀리 하늘에 달 뜬거 보이세요? 실제로보면 엄청 크고 예뻤는데 사진으로 찍으니 왜 가로등처럼 보이나요? 옆에서 사진찍던 사람들도 그렇게 말하고 있었으니 나만 그런건 아닌가보네요, 하지만 어쨌든 너무 아쉽네요ㅠ

뭐.... 너무 복잡해보여서 안 읽고 사진만 찍어봅니다.

어디서 스치듯 봤던것 같은데 기억이 맞다면 송파 마스코트일거예요, 송송이랑 파파라고 했나..ㅋㅋㅋ 모양이 시옷이랑 피읖이죠? 생각하기 되게 귀찮았나보다 ㅠㅠㅠㅋㅋㅋㅋ

가까이서 보면 좋은 글들이 써져 있어요

응 쉴게 주말엔....

롯데호텔이 보이는 쪽에 이런 달 모형이 있어요~ 리얼하고 멋지네요

요즘 롯데월드몰 옆에 건물을 짓고있더라구요. 관광호텔이었나? 방이먹자골목 바로 맞은편인데, 저거 다 지으면 먹자골목 장사가 아주 잘되겠어요.

음? 조명이 안들어왔네요? 조명 찍으러 온건데.... 이따가 조명 들어오면 다시 오기로 하고 일단 이동

조명 보여요? 보라색 조명, 저거 작년 벚꽃축제 때 봤던 조명인거 같은데.. 재탕?할수 있으니 참 좋아요. 이왕 설치 해놓은거 축제때만 말고 더 자주 틀어줘도 괜찮을거 같기도 해요.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 마침 해가 지고있어서 하늘이 멋지네요!

매직캐슬 멋지네요. 할로윈 특집이라 그런지 가로등 조명들이 빨간색에 캐슬도 막 밝던 평소보다 좀 어둡고 약간 으스스해요~

이런 프로모션을 하고 있더라구요? 학생들이 여기 줄을 엄청 서있던데.. 

아 지금 자세히 읽어보니 평일 저녁 6시부터네요~ 1일 1,000명? 저녁 6시부터? 6시 이후에 1,000명이나 들어가요? 근데 싸네.. 오랜만에 가보고 싶기도 하네요ㅎㅎㅎ

독일 노인슈반슈타인 성과 한옥. 그리고.. 아틀란티스 저거는 혹시 터키 성소피아성당 본딴건가? 동서양 건축의 조화......ㅎㅎ 멋지다 롯데월드 ㅎㅎ

서호 끝 공연장 있는 쪽에서 찍어봤어요. 불이 들어온 월드타워를 보니.. 저는 옥수수가 생각나요! 저 모양도 약간.... 그렇지 않나요?ㅎㅎ

앗.. 보랏빛 조명에 보니 흡사 벚꽃같네요~!! 아 잠깐 너 봄에 벚꽃 아니었니?? 열일하는 물가의 나무!!

11/6까지만 하나봐요. 딱 일주일이라니 ㅠㅠ 어째서죠? 

호수 건너편에서 찍어봤어요. 건물들이 엄청 화려하네요! 호수에 비추어지니 두배로 화려해요~

이런 포토스팟도 있더라구요~!! 근데 길 한복판이라 좀ㅋㅋㅋㅋㅋ 

와우,, 조명땜에 안보이네.. 송리단길 낙엽축제라고 써있어요. 

아까 그 송리단길 표지판 보고 계단 올라왔어요,. 설빙 매장이 정말 커요. 

송리단길에서 본 타워예요

석촌호수에서 온 송리단길 초입에 곱창집이 사람들이 꽉 차있고 줄서서 기다리네요? 

그나저나 축제라고 해서 궁금해서 길 건너서 굳이 가봤는데.. 축제라기에는..?? 아무것도 없어서 가다가 그냥 말았어요.

다시 내려온 석촌호수,. 사진전도 하고있어요. 근데 하트가 붙어있네..

아 스티커 붙이라고 놓여져있네요

워워.... 마법소녀 이런거 같은데요? 누구니..

이런것도 있어요

아..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개막식..이 아니고 아까 위에 찍은 현수막 사진으로 돌아가서 뭐라고 써있나 보니까 점등식이래요. 아..... 아~~~ 이거 하고나서 조명 켠건가요?? 그 순간을 놓쳤구나.. ㅠ 하도 뭐 축사만 하길레 떠났거든요.

오프닝에 첼로 연주도 하고 그랬어요~

저는 저것이 점등식인줄도 모르고 (현수막 찍으면서 한번만 제대로 읽을걸ㅠㅠ) 하도 조명이 안켜져서 일단 롯데월드몰로 이동했어요.

저 건물과 트리 조명이 참 예쁘네요

이런 행사도 해요,. 할로윈 라이브 위드 히어로?

입장은 여기로 해요. 혹시 무료인가? 매표소는 못본거 같은데? 자세한 건 모르겠어요.

오는 일요일까지 하나봐요

뒷편을 지나가다보니 슈퍼히어로들이 숨어있는게 보였어요,

아.. 이건!! 아까 색좀 칠하라고 했던 그 미니벚꽃나무? 조명이 있었네요~ 

와우~ 붕어들도 불빛이 들어왔어요. 이렇게 찍으니 진짜 리얼하네요. 

아 조명이 들어왔네요!

다리 위에는 이런저런 글들이 있어요.. 아 이건 글은 아니네요

 

근데 문제는.. 이거랑 같이 사진찍기는 쉽지 않을거라는 거예요 ㅠ 사람이 나오면 글씨가 안보이고, 글씨가 나오면 사람이 안보이는 그런... 

어쨌든 참 예뻐요~

아 송송파파

예쁘네요. 단풍 조명인데, 이거 근데...... 불 들어오기 전에는 진짜 별로예요...ㅠ;;;;;

노란 호박같은 색깔 때문에, 멀리서 보면 얼핏 할로윈 장식같기도 해요

바닥에 이거 조명이예요~ 신기하죠

희망으로.. 물들.. 모라고? 어휴 찍는데 수많은 사람들이 밟고 가더라구요

방이먹자골목 방향 출입구에 조명이예요~ 원래 여기 물도 흐르는데 조명 놓느라 물은 다 치웠나봐요

방이먹자골목 입구가 저기 길건너 보여요~

뒤돌아 보면 이런 모양이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