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le novole

잠실 롯데월드몰 새로생긴 예쁜 카페 랑데자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잠실 롯데월드몰 새로생긴 예쁜 카페 랑데자뷰

Yourupe 2023. 4. 8. 18:33

5층 롯데시네마에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있는 (7층?) 매드포갈릭 있는 층에 새로 생긴 카페.

굉장히 이국적이라 놀랐다. 가까이 가서 보니 제주도 컨셉이었다.

4월 한달 콜드브루 (7천원) 테이크아웃 시 1+1. 근데 굳이 여기까지 와서 테이크아웃을 하려나

돌길

빵류가 큼직한데 비해 의외로 가격대가 비싸지 않았다. 크림빵 5200원.

소금빵 3천원.

바깥 자리에 앉아보았다. 테이블과 의자가 낮아서 나는 좋았는데 일행은 불편하다 하더라.
한라봉 에이드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소금빵.

에이드 6.5.
아메리카노가 5.5인 것은, 스벅이 4천원대 인것을 생각하면 꽤 비싼 편인듯. 소금빵 3천원은 크기에 비해서는 싸게 느껴졌다. 맛있게 먹었다.

평일에는 정말 사람없고 한적한데 일요일에 가보니 사람이 꽤 차있었지만, 바깥쪽 자리도 많고, 다른 카페들이 꽉 차있는 것에 비하면 그나마 자리가 좀 있는 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