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le novole

월드몰 애비뉴엘관 6층 홍차집 & 디저트 본문

카테고리 없음

월드몰 애비뉴엘관 6층 홍차집 & 디저트

Yourupe 2023. 10. 15. 13:37

위치는 한우리 샤브샤브집 근처. 바로 옆엔 새로운 레스토랑 공사중인데 와인 &디너 전문인 듯. 10월 중순 오픈하나봄. 기대됨!

예전에 갔을때만 해도
티 말고는 커피도 디저트도 암것도 없었는데 (입장하는데 직원이 이 사실을 재차 확인하던ㅋㅋ)
오랜만에 가보니 디저트가 잔뜩 생겼다
아예 자리 기본 세팅에 포크와 나이프가 있더라 ㅋㅋ 식사류는 없고 마카롱 케이크 쿠키 등 디저트 용.

애프터눈 티세트도 있는데

사진을 못찍어서 이거라도.. ㅋㅋ

비주얼은 좋지만 먹기는 좀 별로라
디저트 하나만 시켜보았다.

티는 여전히 1인당 1주전자를 시켜야한다.. 밀크티 17,000원, 일반 홍차류는 14,000원 전후.
엄청 많을것 같은데 마시다 보면 다 마시더라.

첫번째 시킨 케이크. 레몬과 코코넛 맛. 9천원대. 꽃모양은 별사탕같은 재질. 딱딱하다

다른 것 또 없나 보러갔는데, 이것들은 애프터눈 세트에만 나온다고

두번째 시켜본 것. 무슨 무스. 9천원대. 생긴건 예술 맛은 그냥 그랬다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