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le novole

커피빈 앱 강아지 등록ㅋㅋ 왜케진심??, 강쥐 생일쿠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커피빈 앱 강아지 등록ㅋㅋ 왜케진심??, 강쥐 생일쿠폰

Yourupe 2024. 7. 14. 11:43
반응형

강아지가 겁이 너무 많고 까다로우셔서 실내를 잘 못가는데ㅜ 희한하게 최근에 시험삼아 두번 가본 커피빈에서는 왠지 좀 편안해보여서!? 앞으로 종종 가려고 적립할 앱을 다운받았다. (음료가 좀 비싸서..)

아예 애견카페가 아니면서, 이렇게 실내에 강아지를 데리고 갈수 있는 곳이 잘 없어서, 보통 멀리 찾아가거나, 혹은 강쥐 되는곳이라도 대부분 테라스만 되서 이 더운 날씨에 테라스에 있을수 밖에 없는데.. 참 감사한 곳이다 ㅜ

커피빈이 좀 비싼 편이라 평소 사람이 별로 없는데, 확실히 강아지 데리고 오는 사람들은 많다. 전략 잘 쓴듯?

여튼 앱에 펫 등록도 있더라, (고양이도 데랴오나!? 밖에 다냐도 되나!? 안키워봐서 잘 모름)
여튼 강아지 메뉴도 따로 적립이 가능하다니 이렇게 진심!?

여기 생일 입력하면 생일 맞춰서 똥추무료교환쿠폰이랑 홀케잌 할인권이 나온다. (2024년 여름 시점 기준) 차라리 음료나 조각케잌 할인권 해주지 카페에서 홀케잌은 좀 ㅠ ㅋ

입력하고 이제 견종 입력하려는데 아니 선택지가 끝이 없다ㅠㅠ 무슨 국가 선택하는줄?
푸들도 토이, 스탠다드, (그냥)푸들 로 나뉘어있고, 그뿐 아니라 생전 처음 보는 이름도 잔뜩 있어서 너무 웃겨서 캡쳐함ㅋㅋㅋㅋ 나름 어릴때 강쥐 키우기 전에 애견백과?인가 보면서 왠만한 견종 이름은 다 안다고 생각한 나도 첨보는 이름들..

부비에 드아르덴느? 브리케 그리폰 방댕?

바셋 아르테 지앙 노르만, 블루 피카르디 스패니얼 뒤에 갑자기 삽살갴ㅋㅋㅋ
아니이거 카페 앱 맞아? 왜 이렇게까지 진심인건가!! ㅋㅋㅋ
강쥐 생일을 등록하니 생일에 맞춰서 똥추 무료 교환쿠폰이 나왔다. 유효기간 한달인데 하필 그 사이 감기가 걸려서 한참 못가다가 아슬아슬하게 받기 성공!
제조음료 주문시에만 함께 사용 가능해서, 앱이나 키오스크는 안되고 카운터에서만 되는거 같다.

뒷면
이렇게 두개 들어있다
와 그냥 진짜 생일용이네, 대단한 정성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