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le novole

감기일지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감기일지

Yourupe 2025. 1. 21. 22:35
반응형

자고 일어났는데 목이 엄청 칼칼하고 목에 살짝 가래같은 느낌이? 뭔가 이상하다 설마!? 했는데 몇시간 후 콧물이 나오기 시작..
곧 중요한 행사가 있는지라 그동안 마스크 열심히 하고 다니고 사람들과 식사할때도 엄청 신경 썼는데 걸려버렸다.. 대체 어디서 걸린거지? 억울하다ㅠ (신경 안썼으면 더 일찍 걸렸으려나?)
여튼, 몇개월 전에 감기 걸렸을 때 이상하게 느낀점 + 이번 기회로 아주 확실하게 깨달은 점 =>
감기 걸렸을 때는 “절대” 맛있는걸 사먹으면 안됨 (예: 수제버거 피자 등등..)
분명 엄청 감동하면서 먹었던 그 같은 버거인데….. 물맛이다. 하.. 돈 버림 ㅠㅠ 아침에 시작한 감기 하루만에 벌써 이렇게 맛이 차단되버린 거임?

예전에 어디서 듣기로 의사집안인데 애들이 감기 걸리면 병균과 싸워야하니 고칼로리의 피자 햄버거 등을 시켜준다 했는데, 좋아할 게 아니다ㅜ 아무 맛이 안나거든..

이럴땐 무조건 몸에 좋아보이는걸 먹어야 한다. (실제로도 좋겠지만 플라시보 효과는 덤ㅋ) 과일 야채 국밥? 등등

근데 참 신기?한게 분명 비싼 수제버거와 각종 드레싱을 넣은 그 집 샐러드는 물맛인데, (흰 치즈조각만 좀 맛이 났다)
딸기에 꿀과 요거트를 넣어 먹은것은! ‘맛있다’고 느껴졌다!! 신기하군! 인공이 아닌 자연의 맛의 힘인가??
귤도 달다고 느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