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le novole

잠실 롯데 애비뉴엘의 달달한 향.. Yugen 유겐 디퓨저 산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잠실 롯데 애비뉴엘의 달달한 향.. Yugen 유겐 디퓨저 산 후기

Yourupe 2020. 12. 31. 19:54

언제부터인가 잠실 롯데 애비뉴엘관 1층 지나가다보면 뭔가 달콤한 꽤 좋은 향이 나는데, 그 향을 판매하는 곳이 다른 동으로 건너가는 문 쪽에 있다.
전에는 앉는 소파 바로 옆 디퓨저에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었는데 그 앉는 공간은 지금은 코로나로 다 사라져있음..


사실 전에 지나가다가 슬쩍 보니 가격대가 좀있어 보이고, 갠적으로 향수라든가 디퓨저에 그닥 흥미가 없어서 노관심이었다.
그런데.. 오늘은 왠지.. 2020년의 마지막 날이다보니 왠지... 왠지 갑자기 질렀다!
그 향 이름은 패션푸르츠 멜론 이었나? (솔직히! 메로나향임) 시그너처 향이라 디퓨저 말고도 핸드크림 바디크림 샤워젤 등등 여러가지 제품으로 나와있었다. (라고 직원이 말함)
매장에서도 사진 좀 찍어볼 걸 그랬나..
여튼 나는 디퓨저를 사려고 하는데.. 가격대는 거실이나 좀 넓은 공간에서 쓰는 디퓨저 세트는 8만원대(100mL 상당 향수 및 나무막대기 및 막대기꽂는 작은 유리병 포함), 차량이나 작은 공간에서 쓰는 것은 4만원대였다. (100mL 보다는 사이즈가 확 작은데 몇 mL인지는 모르고 500방울이 들어있다고 했나? 까먹.., 그리고 작은 화산석 포함)

거실에서 쓰기에는 가족들이 있다보니 싫어할 수도 있을것 같아 작은 공간용으로 사보았다.

 

 

아, 아래 작은 박스는 만원주고 산 디퓨저용 나뭇가지(??)이다. 화장실에 두려고 사보았다.

 

 

설명은 이것.

 

 

그리고 이것은 차량&작은 공간용 세트

 

 

이름이 Yugen 유겐 아로마틱 볼케이노 스톤 인가보다. 직역하면.. 향 나는 화산석? 현무암이다!

 

 

구성은 이렇게.. 향수병과 스포이드와 화산석 목걸이(?)

 

 

이것은 디퓨저용 나뭇가지. (ㅠㅠ) 써있는 것은 kajute reed sticks.

 

 

안에 이렇게 마개.

 

 

설명서.
이 브랜드는 태국꺼구낭. 의외.

 

 

디퓨저를 한두방울 적신 화산석.. 걸 곳이 없어서 그냥 책장에 올려두었다 ㅠ

 

 

그리고 화장실에는... 일단 눈에 보이는 병에 넣어보았는데 (아까워서 안버린 병), 나뭇가지(?)가 푹 잠겨버리네 ㅠ 효과가 있을지는 두고 봐야겠다. 효과가 없으면 다른 병을 찾아보던가...

아, 그런데 오늘 저거만 갑자기 산 것이 아니었으니... (사실.. 심부름으로 마트에 두부 사러 가던 길이었는데....)

https://ioloso.tistory.com/m/316

 

아이유, BTS 앨범을 한 번 사봄..

잠실 롯데 애비뉴엘 1층에서 나는 향.. Yugen 유겐 디퓨저, 향수 산 후기.. Yugen 유겐 디퓨저, 향수 언제부터인가 잠실 롯데 애비뉴엘관 1층 지나가다보면 뭔가 달콤한 꽤 좋은 향이 나는데, 그 향을

ioloso.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