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le novole

잠실 롯데월드몰 겨울맞이 야경 및 점등식 일부 본문

여행/국내여행

잠실 롯데월드몰 겨울맞이 야경 및 점등식 일부

Yourupe 2020. 11. 5. 19:02

날이 쌀쌀해지면 눈뜨는 아름다운 조명들.
잠실역 1번 출구에서부터 찍은..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는 사진 모음..이지만 나는 없다. 조명만.

이건 롯데백화점

이건 애비뉴엘관

저 위는 롯데월드타워

조명이 바뀌어서 한 번 더 찍었다.

나무에 달려있는 조명들

롯데월드타워 앞. 케잌같은 거대한 트리

크리스탈 문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연상시킨다!

반대쪽에서 찍어봄

석촌호수 방향으로는 빛의 터널이

이 사진은.. 위 사진을 찍은 다음날 지나가다보니 점등식을 하고 있었다. 이미 불이 모두 켜져있는걸 보니 하이라이트는 놓친듯

다행히 진짜 하이라이트는 감상할 수 있었다. 초청가수인 뮤지컬 캣츠의 배우가 축가(?)로 메모리를 부르고 있다

이것이었다. 앞부분은 모두 놓쳤지만 그래도 노래는 들을 수 있었으니 다행이다. 아마 샤롯데에서 지금 캣츠 내한공연 중이라 섭외했나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