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le novole

낙성대 쟝블랑제리 본문

먹을곳

낙성대 쟝블랑제리

Yourupe 2020. 11. 27. 22:03

지인에게서 선물로 받았다. 단팥빵과 맘모스빵인데 낙성대 쪽의 유명한 빵집이라고 한다.

먼저 단팥빵

묵직한 느낌이고

먹어보니 팥이 왠지 고퀄인 듯한 느낌이었고 안에 견과류까지 들어서 뭔가 호두과자가 생각나는ㅎㅎ
그동안 먹은 단팥빵들은 싸구려였나 하는 느낌이 드는 그런 단팥빵

다음은 맘모스빵.

오우? 이거 뭐지? 속에 뭐 없을줄 알았다가 크림이 보였는데 잘라보니 3단이다.

가까이서 찍으니 어우 사진빨ㅋㅋㅋㅋ 장난아니네
아니 이거 맛이!!?? 진짜 맛있다... 상상못한 맛!! 보이는게 다가 아니라 뭔가 특별한 어떤 맛이 숨어있는 것 같은데 대체 뭐가 들어간건지 모르겠다.... 양파맛인가..? 정체가 무엇!?

추가 정보는 아래.. 잘 나와있다.
가격도 요즘 빵들에 비하면 착한 편인듯!!




쟝블랑제리
서울 관악구 낙성대역길 8
http://naver.me/FdQxUzRZ

쟝블랑제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6380 · ★4.43 · VJ특공대 844회

m.place.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