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le novole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새로생긴 디저트 먹자거리 본문

먹을곳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새로생긴 디저트 먹자거리

Yourupe 2020. 11. 24. 18:34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아쿠아리움 있는 쪽의 롯데마트 내려가는 쪽, 그동안 공사하던 곳인데 오늘 지나가다 보니.. 갑자기 뙇 하고 디저트거리가 생겨있었다! (사진은 이 날 이후에 찍은 사진도 나중에 추가함!)

 

 

예쁜 장식

 

 

이름은 3355 sweet salon 인가봄. 지도.
아직 오픈 안한 매장도 있는듯! ABC 쿠킹 스튜디오는 5층에도 있었는데 이사한건가 아니면 추가로 생긴건가?


일단 제일먼저 보인 베이커리로 가보았다.

 

 

이곳은 크럼앤크러스트 (지도에 이렇게 써있음ㅋㅋ)

 

 

오! 까늘레가 있다니! 프랑스 유학 당시에 제일 좋아하던 프랑스 디저트, 파는 곳이 별로 없는데 이런 곳에서 만나니 너무나 반가움! 저 작은 것이 3천원.
크롸상들이 맛있어보인다. 과연 맛있는지는 다음 기회에 먹어봐여겠다.

 

 

이쪽에는 슈와 티라미슈가 있다.

 

 

재료가 다 나와있고 만드는 모습도 전부다 오픈되어 보인다.
빵을 골라놓고 다른 곳 구경 고고

 

 

여기는 멕시코 요리인듯. 일단 메뉴만 찍고

 

 

여기는 성수 미술관? 이라고 한다. 그림이 있다. 그림을 전시하는 곳인가 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그림에 색을 칠하는 곳인가보다!?

 

 

수퍼마차..

 

 

ABC 쿠킹 스튜디오. 주말에 와보니 사람들이 많았다.

흥미로웠던 것은 파스타를 이렇게 무게단위로 파는 것과

심지어 올리브유를 이렇게 팔고 있는 것!! 신기하다. 어떤 병에 담아주려나?

 

이곳은 딸기크림치즈타르트와 딸기케이크를 파는 곳인 듯!

케이크가 모두 팔려 음료주문만 가능하다고 써있다. 오른쪽에 저거는 케이크 아닌가? 모형인가?

하와이안 팩토리 라는 곳

이름과 어울리지 않게 의외로 단팥빵..

커피인가?

 

문화사..? 여기는 뭘까

 

 

샌드위치와 핫케잌 등을 파는 곳인가?

 

그리고 바로 옆 매장. 뭐지? 귀엽군 ㅎㅎ

 

여기는 샐러드 파는 곳

 

 

마침 샐러드를 담고 있었다. 다음에 먹어봐야지!

 

 

그리고 식빵 가게! 생식빵은 뭐지???

 

가격이..;;;ㅎㅎㅎ

 

오늘의 수확물

 

 

버터프레쯜

 

호두.. 뭐였지

 

까늘레!

 

 

 안에는 이런 모양이다. 겉바속촉!

 

 

잠실 롯데월드몰 및 방이동 먹자거리 맛집 정리 (2022업뎃)

잠실역을 자주 돌아다니면서 그간의 놀거리 먹거리를 대충 정리해보았다. 옛날에 쓴거라서 한번 업뎃 하고, 2022년에 또 업뎃을 해보았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잠실역에서 들어오면 바로 보이

ioloso.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