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le novole

블루투스 스피커 Sony SRS-XB01 본문

끄적

블루투스 스피커 Sony SRS-XB01

Yourupe 2021. 2. 18. 19:23

휴대용으로 부담없이 가지고 다닐 스피커가 필요해서 하나 샀다. 온라인으로는 29,900원 = 3만원인데..

핫트랙스에서 사니 무려 49,000원=5만원이었다 ㅠ 어머나 3만원을 5만원에.. 무려 2만원을 더 냈네 :)) 호호... 멤버쉽할인쿠폰도 있었으나 이건 적용 안된다고. 여튼 당장 내일 필요해서 그냥 샀다...ㅠ 샤오미나 기타 저렴한 스피커들도 있었으나 왠..지 모르게 그냥 불안해서 아는 브랜드로...

온라인에서는 여러가지 색상이 있었느나

무려 6가지 색상!!!


당시 매장에는 빨강과 파랑 두 가지 색상만 있었다....... 온라인에서 골랐다면 뭘 했을까.. 회색이나 검정 했을듯.

오픈

크기 비교하려고 놓은 샤프

작다. 우리집 스피커 중에 제일 작다 ㅎㅎ

최근에 산 Britz의 스피커와 비교. 솔직히 저 뒤에있는 스피커가 휴대성이 있었다면 참 좋았을것을... 저것은 온라인으로 사서 저렇게까지 생각보다 크고 무겁고 휴대가 어려울 지 몰랐다.
사실 저 뒤의 스피커는 예쁘기도 하지만 라디오 기능이 있다고 해서 고민끝이 휴대성을 좋은 것을 포기하고 산 것이다. 라디오 기능 없는 스피커가 많아서.... 그리고 결국은 휴대를 위한 것을 또 샀네... 아.. ㅠ 결국 이럴거면 그렇게 고민하지 말고 처음부터 두개 살걸ㅋㅋㅋㅋ

줄을 달았다.

문제점: 충전케이블이 너무 짧다......

이하 내가 보려고 찍은 메뉴얼.
글 없이 그림만으로 모든걸 설명



 

사양

장시간 사용하지 않아도 성능유지를 위해 기기를 6개월에 한 번 만충전 하라. 이런 것은 처음 알았다.

방수 되긴 하는데 일반물 외에는 안된다는 그런 내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