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le novole

잠실 소피텔 6층 빵집, 딸기 디저트 맛나다!(작은데 비쌈주의) 본문

먹을곳

잠실 소피텔 6층 빵집, 딸기 디저트 맛나다!(작은데 비쌈주의)

Yourupe 2022. 1. 20. 20:50

 

잠실 소피텔 호텔 로비에서 엘레베이터 타는 곳을 지나면 이 빵집이 있다. 쟈르댕 디베르였나? 겨울정원이라는 뜻..

입구로 가는 길. 이런 것이 진열 되어있다

특이한 케이크다.
눈 쌓인 바깥. 원래는 나갈 수 있는데 이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인가? 못 나가게 출구를 막아놓았던것 같다.

사진에서 아래 칸 오른쪽, 딸기 퓨레가 들어간 디저트. 작은것이 무려 17,000원……ㅋㅋ
케이크라고 해야하나? 조각 케이크라기엔 조각은 아니고.. 미니케이크? 여튼.. 엄마가 드셔보고 싶다고 해서 사보았다…ㅎㅎ

오른쪽 맨 위 크림 올라간 빵도 하나.
이건 패션후르츠 맛.

케이크는 정말 예쁘게 포장해주었다.

근데 왜 이렇게 몰려있냐

꺼내놓기

맛은!? 오? 음 맛은 있더라. 엄마는 엄청 좋아하심.
이런거 누가 사먹나 했는데 이래서 먹는구나 이러시곸ㅋㅋ

오른쪽 것은 칼로 잘라먹어얄 듯. 잘 안뜯겨서 뜯어먹느라 좀 고생 ㅎㅎ

 

 

잠실 소피텔 럭셔리레이크 후기 (뷰/턴다운/룸다이닝 김치찌개/덜부담스런 입구팁)

눈이 많이 온대서 여행이 취소되어 급 예약한 소피텔. 갠적으로 뷰가 아주 몹시 중요해서.. 예약 전에 친절한 많은 후기들을 열공 했다. -가장 저렴한 럭셔리뷰는 호수가 안보인다고. 최악?의 경

ioloso.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