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le novole

미스터피자 1인용 피자샌드 세트 두 번 먹어본 후기 본문

먹을곳

미스터피자 1인용 피자샌드 세트 두 번 먹어본 후기

Yourupe 2022. 2. 3. 16:24

근처에 뭐 사먹을 곳이 없어서 찾아보다가 미스터피자에 1인용으로 피자샌드라는 것이 있는 것 발견.

내가 간 매장에서 파는건 홈피 메뉴에 신메뉴 추가


반신반의로 사보았는데 생각보다 내 취향!

감자튀김이래서 일반 길쭉한 건가 했는데 내가 좋아하는 해쉬포테이토 타입!(근데 블로그 후기나 기사를 찾아보면 길쭉한 감자이던데 지점에 따라 다른듯?)
쉬림프 골드라는 쉬골, 포테이토 골드라는 포골샌드 등등이 있었는데
나는 메뉴는 신메뉴라는 치즈트리플 이었나?를 골랐다.
일단 빵이 의외로 겉이 아주 바삭해서 식감이 좋았고 (바게뜨인가? 싶었는데 겉 껍질이 바게뜨처럼 막 딱딱한건 아니고 얇고 바삭)
치즈는.. 좋아하긴 하는데 너무 진짜 치즈만 들어있었다느뉴ㅠ 고구마도 들어있던거 같긴 하다만 여튼 야채나 뭐 이런것은 하나도 없었다.
치즈 고구마 빵 이런 느낌? 그래도 맛있었다. 다음엔
다른 메뉴도 한 번 시도해봐야지!

며칠 후, 아래 다른 빵 시도. 포골샌드.

여전히 빵은 겉껍질만 얇게 바삭한 것이 정말 맛나고
지난번과 달리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더 맛있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