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le novole

롯데월드몰 지하 로얄테라스가든 본문

먹을곳

롯데월드몰 지하 로얄테라스가든

Yourupe 2022. 6. 21. 15:18

아마 코로나 기간에 새로 생긴 곳. 궁금했는데 드디어가보았다.
이걸 보고 키오스크에서 열심히 주문했는데, 테라스가 아니라 내부에서 먹을 경우에는 키오스크로 안하고 그냥 바로 들어가고 나올때 계산하는 듯
이러한 세트 메뉴들 등등이 있다. 단품도 있고.
테이블은 이런식으로 세팅이 되어있었다. 가운데 보면 QR이 있는데 이걸 찍어서 메뉴 주문이 가능하다. 신박하군.

아래는 큐알로 찍어서 살펴본 메뉴 예시

영국느낌 로얄가든이라며 왠 논현동 사모님???
테라스석. 날이 많이 더워서 나가지 않았다.

 

내부1
와인처럼 보이지만 식초
아보카도 샐러드. 옆에는 치킨뼈 버리는 그릇
치킨이 나왔다. 모로코 치킨 10,000원. 배가 안고파서 가장 작은걸로 시킴. 약간 태워서 나온 치킨에 직원이 흰 소스를 부어준다. 모로코식과 영국식이 있는데 어떻게 다른건가?
뒤집어본 치킨
내부2

맛은 나쁘지 않았다. 무엇보다 이런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할 듯~~

 

 

잠실 롯데월드몰 및 방이동 먹자거리 맛집 정리 (2022업뎃)

잠실역을 자주 돌아다니면서 그간의 놀거리 먹거리를 대충 정리해보았다. 옛날에 쓴거라서 한번 업뎃 하고, 2022년에 또 업뎃을 해보았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잠실역에서 들어오면 바로 보이

ioloso.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