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le novole

잠실 롯데월드몰 5층 딤섬전문 중식당 CHAI 797 차이 본문

먹을곳

잠실 롯데월드몰 5층 딤섬전문 중식당 CHAI 797 차이

Yourupe 2020. 5. 18. 19:46

4층 서점 입구쪽에 이렇게 초록색 책만 모아놓았다, 무슨 조경 특집인가 했는데 가서 보니 모두 다른 종류의 책들이고 단지 표지가 초록색일 뿐. 독특하다 ㅎㅎ

 

 

5층에 올라가서.. 

 

 

중식당으로 가는 길에 있는 새로생긴 레스토랑인데, 뭔가 럭셔리한 조명 및 분위기와는 달리 이곳에서 파는 것은... 

 

 

의외로 즉석떡볶이를 판다.. 근데 곱창 떡볶이 차돌박이 떡볶이 등 메뉴가 다양

 

 

내부 책상은 이런 모양. 저 가운데 인덕션 비스무리한게 있던것 같다,.

 

 

오늘 가려는 곳은 이곳!

사실은 여기 말고 전에 갔던 이 옆건물 6층 중식당에 가려고 했었는데(포스팅은 없음 ㅠㅜ),,

여기가 새로 생겨서 가보기로 했다. 위치는 초밥집 맞은편 (맞은편의 인기많은 초밥집 후기는 여기)

 

 

메뉴는 이러하다. 짜장면 9000원, 짬뽕 11,000원으로 저렴하지는 않다. 

 

 

연인은 아니지만 2인이라서 딤섬세트를 시켜보았다.

 

 

친절?하게 가위와 국자 및 공용젓가락이 있다. (젓가락은 이미 사용해서 단체 사진에는 없음;;)

 

 

좀 기다리고 있으니 딤섬 2종이 나왔다! 이건,, 새우가 오독오독 씹혔던 것 같다. 맛있음!

 

 

빨간건 매운맛! 매운거 안좋아하는데 맛있었다!

그 아래는 평범한 소롱포! 역시 맛있었다. 4개 9천원이면 하나에 2250원 정도인가..

중국에서는 샤오롱빠오라고, 꽤 저렴하게 먹었었는데 한국은 비싸구나 ㅠㅠ

 

 

이건 디저트라서 나중에 먹었다. 속에 팥이 들어간 찹쌀떡 같은 건데 꽤 맛있엇음.

 

 

짬뽕은 보통~ 재료가 많이 들어간 편?

 

 

짜장면은.. 잘 모르겠다 ㅠㅠ

솔직히 방이먹자골목에 있던 홍콩반점 짜장면이 정말 저렴한데 맛있더라

 

 

배부르게 먹고,, 새로 생긴 디저트 거리에 와보았다. 

 

 

벽에는 주전자가 빼곡~ 와 이거 세팅 하느라 고생 좀 했겠구만..

 

 

오렌지 그림(?)의 롤케잌을 골랐는데, 이게 받아서 보니까 그림이 아니라 진짜 오렌지였다.

 

 

오 맛이 생각보다 괜찮았다! 

 

 

가격이 5천원 정도로 비싼건 함정~~

 

잠실 롯데월드몰 5층 초밥맛집 

잠실 롯데월드몰 초밥맛집 갓덴스시

그동안 코로나때문에 신경쓰여서 참고참고 벼르고 벼르다가 드디어 다시 갔다!! 도착한 건 약 5시 45분으로, 보통 6시 퇴근하는 걸 고려하면 좀 이른 시간에 간 편인것 같은데, 이미 만석으로 한 3

ioloso.tistory.com

https://ioloso.tistory.com/11

잠실 롯데월드몰 및 방이동 먹자거리 맛집 정리 (2020업뎃)

아무 정보없이 잠실역 쪽에 놀러 왔다가 어디서 뭘 먹어야 할지 방황하는 이들을 위하여 정리했다. 잠실역 롯데월드몰과 잠실역 롯데백화점 지하 및 방이동 먹자골목의 맛집 (혹은 그냥 식당) ��

ioloso.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