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le novole

팔도 도시락(라면)에 마요네즈(러시아 스타일) 본문

요리

팔도 도시락(라면)에 마요네즈(러시아 스타일)

Yourupe 2022. 8. 21. 22:50

미루고 미루다가 오늘 드디어 큰맘먹고 해먹었다. 무려 밤 11시를 앞두고 ㅠㅠ
러시아에서는 도시락에 마요네즈를 뿌려먹는다고 해서. 평소 마요네즈 자체를 좋아하던 나는 참 궁금했던 것!

준비 완료!

마요네즈 뿌려주고

셰킷셰킷! 뭔가 순두부 비주얼인데?
맛은……
도시락에서 마요네즈 맛이 살짝 났다.
막~~ 뭔가 시너지로 특별한 맛이 나는가 하면 그건 아닌듯 ㅋㅋㅋㅋㅋ 하핳ㅎ
그냥 마요네즈를 좋아하고, 약간의 새로움을 원하고, 괜히 심심하면 시도해볼만. ㅎㅎ
근데 왜케 양이 적은 것 같냐 아쉽네…

Comments